
전체 재생시간 8시간 07분

다운로드시 용량 1.1GB
오디오북 소개
기습하듯이 덮친 불행으로 세상을 떠났거나 가족을 잃은 사람들에게 바치는 위로의 미사곡
※ 이 오디오북은 출판사 및 공급사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된 오디오북입니다.
윌라는 해당 오디오북에 대한 직접적 수정의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이 오디오북에 대한 건의나 문의 사항의 답변은 제한적이거나 시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소설집은 여러 가지 형태의 사회적 죽음을 통하여 소리 없이 사라지는 사람들의 슬픈 사랑과 곡진한 삶을 담고 있다. 소설 속의 인물들이 풀어내는 각양각색의 얘기들이 우리 사회 곳곳에서 벌어지는 일들이고 우리가 당면한 현실을 주제로 엮었다. 장정옥 씨는 매일신문 신춘문예와 여성동아 장편소설 공모에 당선, 작품집으로 『스무 살의 축제』, 『비단길』, 『고요한 종소리』, 『나비와 불꽃놀이』 등이 있으며, 소설집 『숨은 눈』으로 제10회 김만중 문학상 소설부문 대상 수상을 수상했다.
장정옥 지음 | 학이사 출간 | 채지희, 이상운, 조예신 낭독 | 제작 도서출판 학이사
저자 소개
장정옥
대구에서 태어났다. 1997년 매일신문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해무’가 당선되어 문단에 발을 들였다. 2008년 제40회 여성동아 장편소설 공모에서 『스무 살의 축제』가 당선되었고, 2019년에 첫 번째 소설집 『숨은 눈』으로 김만중 문학상을 받았다. 장편소설은 『스무 살의 축제』 외에 『비단길』, 『고요한 종소리』, 『나비와 불꽃놀이』가 있고, 소설집으로 『숨은 눈』과 2020년에 출간한 『봄의 신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