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재생시간 0시간 50분

다운로드시 용량 48MB
오디오북 소개
배우 정소민의 목소리로 만나는 '일상 속의 장애인'
※ 이 오디오북은 출판사 및 공급사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된 오디오북입니다.
윌라는 해당 오디오북에 대한 직접적 수정의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이 오디오북에 대한 건의나 문의 사항의 답변은 제한적이거나 시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밀알복지재단은 2015년부터 매년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스토리텔링 공모전 ‘일상 속의 장애인’을 진행하여 수상작을 바탕으로 「나만 몰랐던 이야기」 오디오북을 제작했다.
배우 정소민은 2010년 SBS 드라마 ‘나쁜 남자’로 데뷔했으며, ‘아버지가 이상해’, ‘이번 생은 처음이라’,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등 다수의 작품에서 흥행을 거두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2018년 4월, 배우 정소민은 밀알복지재단의 안면장애아동 지원 캠페인 ‘웃어요’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장애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같은 해 5월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되었고, 2022년에는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스토리텔링 공모전 오디오북 낭독에 참여했습니다.
밀알복지재단 지음 | 밀알복지재단 출간 | 정소민, 신범식, 조수연 낭독 | 제작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저자 소개
밀알복지재단
1993년 설립된 밀알복지재단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완전한 사회통합을 이루기 위해 지난 31년 동안 국내외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지속가능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