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를 위한 판타지 시리즈 베스트셀러
※ 이 오디오북은 출판사 및 공급사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된 오디오북입니다.
윌라는 해당 오디오북에 대한 직접적 수정의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이 오디오북에 대한 건의나 문의 사항의 답변은 제한적이거나 시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국내 누적 200만 부 돌파!
어린이 No.1 베스트셀러
“…이 사람들도 나와 똑같이 괴로워하고 있을까?”
불행 손님들, 전천당을 노리다!
〈전천당〉에 드리운 불행 그림자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7권》에서는 원한을 가진 사람들을 이용해 [전천당]을 무너뜨리려는 로쿠조의 새로운 계획이 펼쳐진다. [전천당] 손님이었던 남자가 로쿠조와 손을 잡게 된 사연과 이번 계획의 핵심이 될 비밀 병기의 정체가 드러난다.
한편 남자는 [전천당]의 과자를 먹고 사람들의 숨은 재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된 행운의 손님이었다. 하지만 이제 로쿠조와 손잡고 그 능력을 [전천당]을 무너뜨릴 때 필요한 사람을 모으는 데 쓰려 한다. 모든 걸 빼앗을 수 있는 [빼앗겠떡], 고통을 느끼지 않는 [무통방통 초콜릿], 내가 만든 규칙을 따르게 하는 [규칙 캐러멜] 등의 탐나는 과자를 먹은 사람들을 이용할 방법을 고민하던 때, 로쿠조와 남자 앞에 비밀 병기가 등장한다. 하지만 계획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이런 음모를 알 턱이 없는 베니코는 잠시 닫아 두었던 가게를 열고 손님들을 맞이한다. 이번에도 사람들은 [전천당]에서 산 과자를 통해 달콤한 행복을 맛보기도, 따끔한 교훈을 배우기도, 끔찍한 불행을 얻기도 한다. 폭풍 전야는 고요한 법이라 했던가. 평화 뒤에 숨어 있던 악의가 조용히 움직이기 시작한다.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출간 | 김두리, 이상운 낭독 | 제작 길벗스쿨
가나가와현 출생. 2006년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모험소설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2008년 《아구리코》로 제14회 아동문학판타지대상 장려상을 수상했고, 2018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어린이상을 수상했다. 우리나라에 번역 출간된 작품으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십 년 가게》 시리즈 등이 있다.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판타지 소설 작가.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받았다. 대표작으로 「이상한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시리즈가 있다.
일본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했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세계 일주 기상천외 미식』,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귀신의 집」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