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를 위한 판타지 시리즈 베스트셀러
※ 이 오디오북은 출판사 및 공급사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된 오디오북입니다.
윌라는 해당 오디오북에 대한 직접적 수정의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이 오디오북에 대한 건의나 문의 사항의 답변은 제한적이거나 시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국내 누적 200만 부 돌파!
어린이 No.1 베스트셀러
〈전천당〉 시작의 비밀이 밝혀졌다!
시대를 넘어 수백 년간 이어온 〈전천당〉의 역사 속으로
새로운 상품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 고민인 마네키네코들에게 베니코는 먼 옛날 혼자서 만들고 팔았던 과자 이야기를 들려준다. 수백 년 전 훌륭한 검 장인이 되고 싶었던 대장장이는 〈마검 사탕〉을, 사랑하는 이의 모습을 남기고 싶어 했던 여자는 〈베끼기 곶감〉을, 가족을 사무치게 그리워했던 아이는 〈꿈꾸당〉을 산다. 한편 손님을 직접 찾아다니던 베니코는 행상을 그만두기로 하는데…… 베니코가 가게를 열기로 결심한 이유부터 행운의 동전을 받기까지, 〈전천당〉의 중심을 이루는 이야기들이 하나둘 밝혀진다. 더불어 아기 고양이었던 스미마루와의 첫 만남, 첫 마네키네코 황금이의 탄생까지. 18권에서는 추억에 잠긴 베니코의 목소리로 〈전천당〉의 긴 역사를 들을 수 있다.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출간 | 김두리, 이상운 낭독 | 제작 길벗스쿨
가나가와현 출생. 2006년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모험소설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2008년 《아구리코》로 제14회 아동문학판타지대상 장려상을 수상했고, 2018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어린이상을 수상했다. 우리나라에 번역 출간된 작품으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십 년 가게》 시리즈 등이 있다.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판타지 소설 작가.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받았다. 대표작으로 「이상한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시리즈가 있다.
일본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했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세계 일주 기상천외 미식』,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귀신의 집」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