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 끝에 건네는 따스하고 다정한 응원들
※ 이 오디오북은 출판사 및 공급사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된 오디오북입니다.
윌라는 해당 오디오북에 대한 직접적 수정의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이 오디오북에 대한 건의나 문의 사항의 답변은 제한적이거나 시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당신에게, 가장 좋은 말을 선물하세요.”
불안도, 떨림도, 지친 마음도 툭툭 털고
다시 나아갈 수 있게 도와주는 이재은 아나운서의 응원 에세이
★지친 마음을 충전해주는 따사로운 글귀와 필사 100
★싱그러운 일러스트로 보기만 해도 힘이 나는 응원 책
★내면을 들여다보며 나를 알아가는 인생 질문 수록
《오늘 가장 빛나는 너에게》는 MBC 이재은 아나운서의 첫 에세이이자 필사집이다. 다정하고 긍정적이기로 유명한 저자도 힘든 순간들, 주저앉고만 싶은 날들이 꽤 있었다. 이 책은 저자가 힘들고 지쳤을 때 마음을 충전하기 위해 읽었던 여러 글 중에서 특히 좋았던 글 100편을 모아 자신의 생각과 함께 정리한 것이다. 책 속에는 아름다운 글들과 함께 독자들이 그 글을 읽은 후 직접 쓰고 묻고 답하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매일 어떤 일을 꾸준히 하면 몸에 배어 습관이 되듯 선물 같이 아름다운 말을 하루에 하나씩 들여다보면 자연스레 마음이 충전되고 용기가 차오른다. 그렇게 100일 동안 읽고 쓰다보면 어느새 내면이 단단해진 나를 마주할 수 있다.
지친 하루 끝에 위로가 필요할 때,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꿈을 향해 달려가다 문득 지칠 때,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용기가 필요할 때 이재은 아나운서의 글은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것이다.
이재은 지음 | 더퀘스트 출간 | 이재은 낭독 | 제작 (주)도서출판길벗
똑 부러지면서도 따뜻한 언어를 구사하는 아나운서계의 헤르미온느. 그의 이름을 따서 ‘잰느미온느’라 불린다.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언론정보학과 방송영상학을 복수 전공했다. 2012년 MBC에 입사해 라디오방송을 시작으로 스포츠 중계방송, 시사 프로그램 등을 거쳐 현재 MBC 간판 아나운서로 〈뉴스데스크〉 진행을 맡고 있다. 개인 유튜브 채널 ‘Jann 잰’을 통해 한마디 한마디 따뜻한 선물처럼 말하고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전하는 그의 영상은 구독자에게 힐링과 응원으로 다가간다.
이 책에는 그가 수많은 사람을 마주하며 깨달은 언어와 인간관계, 그리고 삶의 자세에 대한 생각을 담았다. 12년 차 아나운서로 일하며 느낀 바는 하나다. 매일 마주치는 사람에게 온기 있는 말을 전할 때, 그리고 그 말이 상대에게 온전히 전달될 때가 가장 값진 순간이라는 것이다. 세상을 바꿀 만한 영향력 있는 말도 좋지만 작고 평범하더라도 지금 옆에 있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선물 같은 말을 하는 게 더 가치 있는 일이라 생각하며 독자들에게도 다정한 한마디를 전하고자 이 책을 썼다. 전작으로는 《하루를 48시간으로 사는 마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