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생 돈에 휘둘리지 않는 삶을 위해
100세까지 간직할 인생의 지혜를 배우다
※ 이 오디오북은 출판사 및 공급사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된 오디오북입니다.
윌라는 해당 오디오북에 대한 직접적 수정의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이 오디오북에 대한 건의나 문의 사항의 답변은 제한적이거나 시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왜 누구는 부자가 되고 누구는 평생 가난한가?”
◦
찰리 멍거 강력 추천!
국내 유일, 저자 질문 152개 수록 완역본
평생 돈에 휘둘리지 않는 삶을 위해
100세까지 간직할 인생의 지혜를 배우다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 하지만, 정작 그 방법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고대 바빌론의 현자들은 이미 부를 얻는 비결을 알고 있었다. 그들의 지혜를 담은 『바빌론 부자들의 돈 버는 지혜』는 시대를 초월한 부의 원칙을 명쾌하게 제시한다.
주인공 아카드는 바빌론에서도 으뜸가는 갑부로 이름났다. 그는 가난한 서기로 출발했지만, 부자들의 비결을 연구하고 실천하며 엄청난 부를 일궜고 그 과정에서 깨우친 부의 원리를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전했다. 실제적인 지혜를 깨우친 아카드는 우리에게 돈을 버는 법, 지키는 법 그리고 투자하여 불리는 법에 이르기까지, 부를 향한 여정에 필요한 통찰을 아낌없이 알려주고 있다.
이 책은 아카드의 가르침을 통해 부를 얻기 위한 핵심 원칙을 우화 형식으로 제시한다. 영원한 부를 얻기 위한 원칙을 명쾌하고 흥미진진하게 깨우쳐 준다. 이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기회이며, 배움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누구든 부자가 되는 길에 들어설 수 있다.
클레이슨의 책은 단순한 재테크 지침서가 아니다. 부와 인생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제공하면서도, 독자들에게 새로운 관점과 현실적인 방법까지 제시한다. 청소년부터 중장년까지 두루 쉽고 깊이 읽힐 수 있는 걸작으로, 지금까지 40여 개국에서 1,000종이 넘는 판본으로 출간되었고, 수천만 명에 이르는 사람들의 인생에 큰 영향을 끼쳤다. 그의 메시지는 시대를 초월하여 지금도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1929년 대공황 시기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이 책에서 실질적인 도움과 희망을 얻었다. ‘어떻게 돈을 벌고 관리할 것인가’를 넘어, ‘어떻게 돈과 함께 현명한 삶을 살 것인가’에 대한 깊은 질문을 던지는 책이기에 가능한 일이다.
현대지성은 원저자가 직접 작성한 152개의 통찰 질문을 2부에 전부 담아냈다. 책에서 얻은 깨달음을 되새기고 일상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국내 유일의 완역본이다. 이 책을 통해 우리 안에 있는 “부자 유전자”를 깨워서 평생 풍요롭고 성공적인 삶을 살기 바란다.
조지 S. 클레이슨 지음 | 현대지성 출간 | 박성광 낭독 | 제작 (주)현대지성
1874년 미주리 루이지애나에서 태어났다. 네브래스카 대학을 졸업하고 미국-스페인 전쟁에 참전했다. 퇴역 후에는 콜로라도 덴버에서 클레이슨 지도 회사를 설립하고 미국과 캐나다의 도로 지로를 최초로 만들었다.
1926년 클레이슨은 자신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고대 바빌론의 우화 형식을 빌려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가 쓴 절약, 금융, 재테크에 관한 글은 은행과 보험업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의 글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금융 지식을 일깨우며 불멸의 스테디셀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