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괴하고 환상적인 사건들을 해결하다
※ 이 오디오북은 윌라가 직접 제작한 윌라 오리지널 오디오북입니다.
★ 「용의자 X의 헌신」시리즈 제2탄!
★ 나오키상 수상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말이 필요없는 소설!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용의자 X의 헌신」 시리즈 제2탄. 1탄인 『탐정 갈릴레오』에 이어 이번에도 형사 구사나기가 천재 물리학자 유가와의 도움으로 기괴하고도 환상적인 사건들을 해결해 나간다. 데이도 대학 물리학부의 조교수인 유가와 마나부는 천재적이라고 할 수밖에 없는 번뜩이는 지성과 놀라운 기억력의 소유자로 사람들은 근대 자연과학의 아버지인 갈릴레오의 이름을 따서 그를 ‘갈릴레오’라고 부른다. 냉정하고 시니컬한 성격의 유가와와 달리 ‘사람 좋은’ 것이 장점이자 단점인 구사나기는 역시 데이도 대학에서 사회학을 전공한 뒤 경찰청에 들어가 형사가 되었다.
대학 시절 같은 배드민턴 부 소속으로 활동하며 친하게 지내던 두 사람은 졸업 이후 각자의 삶에 바빠 소원하게 지냈으나 해결하기 어려운 불가사의한 사건을 맡게 된 구사나기가 도움을 청하러 유가와를 찾음으로써 다시 예전의 관계를 회복하고 계속해서 함께 살인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 탄탄한 성우진과 함께 하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대작 시리즈
이번 '탐정 갈릴레오' 시리즈는 <파친코>, <한자와 나오키> 등 윌라의 굵직한 인기 시리즈를 함께 한 김상백 성우 (탐정 갈릴레오 유가와 역) 필두로 <꼬마 흡혈귀 시리즈>, 웹소설 <베이비 폭군>, 박경리 작가의 <뱁새족> 등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사랑 받는 박성영 성우(구사나기 역), 송기원 성우, 홍승효 성우. 김이안 성우, 이눈솔 성우 등이 참여해 섬세한 연기를 보여준다. 덧붙여 수록작 별로 등장하는 새로운 성우들의 생생한 연기도 찾아 들어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다.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 양억관 옮김│재인 출간 | 유정우, 박성영, 김상백, 김이안, 이눈솔, 송기원, 홍승효 낭독
오늘의 일본을 대표하는 작가. 1958년 오사카에서 태어났다.
오사카 부립대학 전기 공학과를 졸업한 후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틈틈이 소설을 쓰기 시작해 마침내 전업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
1985년 『방과후』로 에도가와 란포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1999년 『비밀』로 일본 추리 작가 협회상을, 2006년에는 탐정 갈릴레오 시리즈 제3탄 『용의자 X의 헌신』으로 제134회 나오키상과 본격 미스터리 대상을 수상했다.
2012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으로 중앙공론 문예상을, 2013년 『몽환화』로 시바타 렌자부로상을 수상했으며, 2014년에는 『기도의 막이 내릴 때』로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을 수상했다.
그 밖의 작품으로 『가면 산장 살인 사건』, 『백야행』, 『인어가 잠든 집』, 『분신』, 『환야』, 『살인의 문』, 『기린의 날개』, 『한여름의 방정식』, 『신참자』, 『탐정 갈릴레오』, 『예지몽』, 『다잉 아이』, 『뻐꾸기 알은 누구의 것인가』, 『학생가의 살인』, 『오사카 소년 탐정단』, 『방황하는 칼날』, 『천공의 벌』, 『붉은 손가락』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