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알드 달, 그림 형제에 비견되는 매력적인 아동 판타지 소설
※이 오디오북은 윌라가 독점적으로 계약하고 직접 제작한 윌라 오리지널 오디오북입니다.
온라인 서점 어린이 분야 1위!
<해리 포터> 제작사 영화화 확정
세상에 제 편이라곤 하나 없는 천방지축 말괄량이 소녀 베서니, '늙지 않는 마법의 약'으로 영원한 젊음을 유지 중인 511세 젊은 늙은이 에벤에셀, 무엇이든 먹고 무엇이든 토해 내는 무시무시하고 사악한 괴물까지. 판타지 마니아라면 열광할 수밖에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가득한 『베서니와 괴물의 묘약』! 이 책은 신인 작가의 첫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원고 완성 전부터 미국, 일본 등 25개국에서 판권 계약이 성사되었고, 영화 <해리 포터> 제작사인 '워너 브라더스'에서 영화 제작을 결정한 '최고의 아동 판타지'다.
"로알드 달, 그림 형제와 같은 느낌으로, 괴물과 511세의 조력자 그리고 누구보다 막강한 소녀의 이야기를 내놓았다. 정말 신선하고 재미있어 도저히 손에서 내려놓을 수 없다." 《캐러비안의 해적》 작가 제임스 폰티의 말처럼 좋은 아동 판타지 소설의 모든 면을 갖춘 이 소설은, 듣고 있으면 기괴한 이야기 속에서도 어떤 뭉클한 감정을 가져다 놓는 팀 버튼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같은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 edirot's comment : 매력 부자 김연우, 정재헌 두 인기 성우의 다양한 매력으로 오디오북의 재미를 만나보세요!
잭 메기트-필립스 지음 | 김선희 옮김 | 요요 출간 | 낭독 김연우, 정재헌
동화 작가이자 시나리오 작가이며 극작가이다. 엄청난 재능을 가졌으며, 그 재능과 맞먹는 열정까지 지니고 있다. 특이한 차를 마시며 소설 읽기를 즐긴다. 『베서니와 괴물의 묘약』이 첫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