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를 위한 판타지 시리즈 베스트셀러
※ 이 오디오북은 출판사 및 공급사에서 직접 제작하여 제공된 오디오북입니다.
윌라는 해당 오디오북에 대한 직접적 수정의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이 오디오북에 대한 건의나 문의 사항의 답변은 제한적이거나 시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천당 과자가 오염되다!
요도미가 전천당에 잠입시킨 검은색 마네키네코들은 ‘악의’ 진액을 과자 재료에 섞기 시작하는데….
이런 사실을 전혀 깨닫지 못한 베니코.
과연 전천당에서 무슨 일이 벌어질까?
요도미는 베니코를 찾아가 시비를 거는 와중에 검은 마네키네코 두 마리를 전천당으로 몰래 잠입시킨다. 전천당 과자 공방에 들어간 검은 마네키네코들은 과자 재료에 ‘악의’ 진액을 집어넣는다. 이런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는 베니코와 금색 마네키네코들은 기획서대로 과자를 만든다. 그 뒤 전천당 과자를 사 간 손님들은 소원과 달리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소심한 마음을 고치고 싶어 <갖고 싶구마>를 사 먹었지만 도리어 모든 게 다 갖고 싶어져 이기적인 아이로 변하고, 눈물이 너무 많아 울보라고 놀림받던 아이가 <안 울어 파이>를 먹은 뒤 울고 싶어도 절대 눈물이 나오지 않아 냉혈한으로 찍히는 등 ‘악의’ 진액으로 오염된 과자를 먹은 손님들의 부작용 사례가 속출한다.
베니코는 전천당에 닥친 위기를 해결할 수 있을까?
요도미의 끈질긴 방해는 언제까지 이어지는 것일까?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 길벗스쿨 출간 | 낭독 김두리, 이상운, 전진아 | 제작 길벗스쿨
가나가와현 출생. 2006년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모험소설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2008년 《아구리코》로 제14회 아동문학판타지대상 장려상을 수상했고, 2018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어린이상을 수상했다. 우리나라에 번역 출간된 작품으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십 년 가게》 시리즈 등이 있다.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판타지 소설 작가.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받았다. 대표작으로 「이상한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시리즈가 있다.
일본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했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세계 일주 기상천외 미식』,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귀신의 집」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