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윌라의 시선으로 엄선한 스무 개의 특별한 이야기, 네 번째
※이 오디오북은 윌라가 독점적으로 계약하고 직접 제작한 윌라 오리지널 오디오북입니다.
윌라와 브런치가 함께한 최초의 브런치북 오디오북 출판 프로젝트!
동물농장 속 스타트업 잔혹사
캐릭터가 살아있다! 속고 속이고, 나만 잘 살면 되는 누군가가 있는가 하면 혼자는 절대 못 죽겠다는 누군가도 있는... 동물농장 속엔 지금의 현실이, 우리가 있다.
- 심사위원 남효민('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 작가)
돼지우리의 수장 수퇘지 옵핸드 영감은 '오늘 'AI 대 AI: 동물지능 대 인공지능, 이 대결에서 우리 동물들의 생존 가능성은?'이라는 주제로 야간 농장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명문 훈련소를 졸업한 수재이자 자칭 '일류 돼지'인 그가 오늘 소개할 것은 농장 동물들의 인생을 완전히 바꿔버릴 엄청난 사업 아이템. 영 미덥지 않은 직원들과 뒤에서 떠들어대는 부하들, 갑자기 등장한 의심스러운 투자자 사이에서 옵핸드 영감의 사업은 성공할 수 있을까?
"동지 여러분, 오늘 여기 모여 제 강의를 듣는 것이 얼마나 행운인지를 아셔야 합니다. 오늘 제 강의가 여러분의 인생을 완전히 바꿔버릴 것이고, 오늘 이 자리에 있기로 결정한 것은 바로 여러분 자신이니까요, 유노왈암셍? COOL COOL COOL!"
브런치북 : https://brunch.co.kr/brunchbook/animalfarm2021
*브런치X윌라 수상작 오디오북은 윌라의 시선으로 엄선한 스무 개의 특별한 이야기입니다.
마리리 지음 | 윌라 출간 | 이미형, 홍범기 낭독
브런치X윌라 브런치북 오디오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자
취미는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나를 나이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합니다.